예약관련 FAQ

본문 바로가기
예약관련 FAQ

예약관련 FAQ 목록

  1. 상품 예약 후 단순 변심에 의한 예약변경 가능한가요?

    예약하신 상품의 취소가 아닌 변경에 한하여 가능한 선에서 모두 변경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예약 당일 스케줄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하며, 그외 스케줄 변경을 하기 어려울 만큼의 기간밖에 남지 않았다면 변경 불가합니다.

  2. 예약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 여행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실 경우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운 점 양해바라며 여행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3. 결제후 예약 취소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각 여행 상품 상세페이지의 환불규정에 따라 처리되며

     

    - 여행 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시 : 예약금 환급

    - 여행 개시 20일전까지 (29~20) 통보시 : 상품가격의 90% 환급

    - 여행 개시 10일전까지 (19~10) 통보시 : 상품가격의 70% 환급 

    - 여행 개시 8일전까지 (9~8)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환급 

    - 여행 개시 7일전까지 (7~4)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환급 

    - 여행 개시 3일전까지 (3~1)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환급 

    - 여행 당일 통보시 : 환급 불가 

    - 여행자는 예약 후 취소를 할 경우 국외여행 표준약관 제15조와는 다른 별도의 특별약관이 적용되며, 위의 비율로 취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아울러 당사(여행사)의 귀책사유로 여행 출발이 취소되는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천재지변, 항공 지연 및 사고, 전란, 폭동, 테러, 파업 등 국제 여행 업 관행상에 인정되지 않는 사유로 인해 발생되는 예약변경 및 취소에 대해 

      100%환불 또는 고객이 원하시는 경우 스케줄 변경 가능합니다.

    - 취소 및 변경은 으랏차차트래블을 통해서만 이루어져야 하고 월~금 근무시간(평일 10:00 ~ 19:00) 외에 접수된 건에 대해서는

      다음 근무일자에 접수된 것으로 간주되고 처리됩니다.

  4. 예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 취소를 원하시는 분은 고객센터 / 여행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빠르시간내에 취소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입금하면 예약 완료 된건가요?

    대부분의 경우 입금이 완료된 시점에서 예약이 완료되어집니다.

     

    단. 예약하신 날과 상품예약일이 예약확정을 진행하기 어려운 시간밖에 남지 않은 시점이라면 입금을 하셨더라도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예) 7월 15일 예약진행 / 7월 19일 호핑투어 예약

     

    위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연락을 드리며 100% 환불 처리되어집니다.

FAQ 검색
QUICK
MENU
상단으로